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월-금 am 11: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입금 후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푸른터 고객센터(02-865-6110)로 연락주기기 바랍니다.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주문내용이 없어요?
장바구니까지만 담고 로그아웃 하거나 컴퓨터를 끄시게 되면, 밤12시를 기준으로 담아놓으셨던 장바구니내역이 삭제됩니다. 평소 쇼핑하고싶은 제품이 있으시면 [단골상품]에 제품을 담아놓으셨다가 쇼핑을 원하실때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골상품이란?
회원님께서 자주 찾거나 관심있는 상품만을 따로 저장해 놓았다가 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빠르게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장바구니까지 담았는데 사정상 다음 번으로 구매를 미뤄야 할 경우, 잊어버릴 염려 없이 [단골상품]에 저장하셨다가, 다음 번에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푸른터오피스의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온라인입금, 에스크로이체, 후불제, 월말결제가 있습니다. 후불제는 직배송시 배송기사에게 현금으로 주셔야 합니다. 에스크로이체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확인 상태까지 국민은행에서 위탁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말결제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고 기업회원 가입하시고 월말결제 요청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기본적으로 50,000원 이상 결제 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했습니다.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만,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가능 하나, 단, 신용카드 매입 전에만 가능하며, 승인 취소 후 재승인 처리됩니다.
사용가능한 신용카드는 어떤 카드인가요?
인터넷 인증서비스가 가능한 카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음의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푸른터오피스의 무통장 입금확인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출발 1시간전인 오전9시,11시,오후1시,3시,5시,7시에 확인을 합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회원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메일로 [입금완료]메일이 발송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카드승인] 메일이 도착합니다.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우리은행 1005-700-944816 / 예금주 - (주)푸른터
국민은행 078501-04-149837 / 예금주 - (주)푸른터
기업은행 514-004466-04-015 / 예금주 - (주)푸른터
농 협 100115-55-003597 / 예금주 - (주)푸른터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
푸른터오피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모두 현금구매시 세금계산서 발행됩니다.
사업자등록증은 팩스(070-7611-6108)로 넣어주세요.
다량 구매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량 주문 시 상품재고가 부족할 경우가 있으니 재고가 부족한 경우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1~2일 내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품목과 수량에 따라 가격할인도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02-865-6110)